본문 바로가기
일상/추억저장소

[일상] MMA(멜론뮤직어워드)2022 다녀온 기록

by 구메구메 2022. 12. 2.
반응형

 

[일상] 카카오뱅크 ‘MMA(멜론뮤직어워드) 티켓’ 이벤트 당첨!!

 

[일상] 카카오뱅크 ‘MMA(멜론뮤직어워드) 티켓’ 이벤트 당첨!!

멜론뮤직어워드... 멜론을 사용하지 않아서 1차 선예매는 기회조차 없었고, 2차는 잠깐 버벅이는 사이 놓치고.. 3차도 기회조차 없었다... 그리고 이런 이벤트에 잘 당첨되어 본적이 없어서 그냥

geumeumdal.tistory.com

 

지난 글에서 말했듯이  '카카오뱅크 MMA2022 티켓 증정 이벤트'에 당첨되어서, 11월 26일에 MMA2022에 다녀왔다.

 

 

고척 스카이돔.. 처음 가봤어... ㅎ.. 멀리서도 한 눈에 보이는 크기..!

나는 지하철을 타고, 같이 간 사람은 버스를 타고 도착해서 서로 못 찾아서 헤맴.. ㅎㅎ;;

 

티켓을 수령하고 포토존 앞에서 티켓 인증샷도 찍어보았다. 

 

 

지하철 쪽 입구에서 이벤트 티켓을 수령하러 가는 길에 구름다리를 지나게 되었는데, 구름다리 위에는 연예인들의 싸인이 쭉- 붙어있었다.

 

 

소녀 리버스 홍보하는 곳(?)에서 인생네컷도 찍고,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하고~ 나름 즐길거리가 있어서 바빴다. 

그리고 인생네컷을 찍고 나오면 젤리랑 초콜릿 같은것도 챙겨 주셨음!

 

럭키드로우 이벤트는 뽑기를 하면 안에 종이 두 장이 들어있는데, 한장은 2023년 운세를 노래 가사로 풀어낸(?) 멜론 포춘 가사이고, 다른 한장은 경품이다.

경품은 나는 웨이브 15일 이용권을 받았고, 같이 가신 분은 문화상품권을 받았다.

 

내가 뽑은 포춘 가사는 'ATBO - Monochrome (Color)'의 가사였고, 2023년이 누구보다 반짝이는 한 해가 될것 같다고 적혀있어서 기분 좋았다. (물론 다 좋은 얘기만 들어있었겠지만..;)

 

 

그리고 선착순 2,000명에게 제공된다는 웰컴기프트도 알차게 챙겼다. 방석과 스티커팩, 핫팩 두개, 웨이브 15일 이용권을 챙겨주신당 :) 너무 좋아!!

 

 

그리고 너무 춥고 ㅠ 배도 고파서 칼국수를 먹으러 갔는데, 가격에 비해 양 짱 많음! 가성비 대박! 그리고 사장님도 친절하셨다

 

좀 전에 웰컴기프트 받는 곳 옆에 포토카드 케이스를 주는 곳도 있었는데, 병뚜껑을 재활용해서 만든거라고 하셨던 것 같다.

멜론 포춘 가사가 너무 마음에 들어서 케이스에 껴봄..ㅎㅎ

 

 

 

카페에서 시간을 좀 때우다가 입장할 수 있는 시간이 되어서 들어갔다.

나름 플로어석..! ㅎㅎ 근데 돌출무대 너무 앞이라 ㅠ 자리에 앉으면 본무대가 안 보이는 치명적인 단점이 있었다. 

 

 

가방을 작은 걸 들고와서 웰컴기프트를 품에 안고 집에 가야되나 했는데, 좌석에 가보니 이렇게 또 선물이 준비되어 있었다..!

에코백이랑 에코백 안에 라이언 스노우볼 메이커, 카카오 페이지 기프트 카드가 들어있었다.

덕분에 짐을 전부 에코백에 담아 편하게 집에 갈 수 있었다 ㅎㅎ

 

눈오면 당장 들고 라이언 만들러 뛰쳐나가야디!! 라이언 짱좋아!

 

 

그런데 돌출무대 때문에 본무대는 안보였지만 돌출무대 옆이 연예인분들이 앉는 곳이어서 나름 가까이서 봤다 ㅎㅎ

폰카메라의 꾸진 화질을 뚫고 나오는 미모.. 완전 예뻐..! 다들 옆모습도 잘 생기고 예뻤다..

시상식 끝나고 연예인분들이 무대를 돌면서 돌출무대까지 나와서 인사를 하셨는데, 팬분들이 갑자기 좌석 앞쪽으로 뛰어나와서 인사하는건 자세히 못 봄 ㅠ

 

 

ㅋㅋㅋㅋㅋ 쓰고 나니 진짜 의식의 흐름대로 썼네 ㅋㅋㅋㅋㅋㅋ 까먹기 전에 그냥 기록용으로 써보았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