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국내

[판교] 현대백화점 나들이 / PANGYO LAND / FIREBELL

by 구메구메 2020. 5. 24.
반응형

 

주말에 비가 온다고 해서 하루 종일 집에 있을 계획이었는데, 어제 날씨를 찾아보니 일요일 오전에 비가 그친다고 해서 부랴부랴 판교 현대백화점에 가보기로 했다.

오후 1시 쯤에 출발해서 도착하자마자 점심을 먹기로 했고, 지하 1층을 돌아보다가 햄버거를 먹기로 하고 FIREBELL에 방문했다.

 

 

FIREBELL의 메뉴는 위와 같다. 리틀도쿄는 품절이었다.

 

 

우리는 레오가 맛있어보여서 레오를 주문하기로 하고 세트로 하나, 단품으로 하나를 주문했다.

포크와 나이프, 물티슈와 휴지, 피클과 케첩을 함께 주신다.

햄버거랑 감자튀김은 맛있었으나, 피클은 너무 짜서 못 먹음... (나만 짜게 느꼈나...) 근데 감자튀김은 아주 내 취향이었다.

 

 

햄버거 먹고 후식으로 끼리 카페에서 아이스크림도 사 먹었다. (4,000원)

플라스틱 컵도 되게 이쁘게 생긴 거에 담아주신다. 찾아보니 팝업스토어였다. ㅎㅎ 잘 사먹은듯. 

 

 

현대백화점 어플을 다운로드 받아서 주 이용 백화점을 판교점으로 지정하면 쿠폰을 판교 랜드 쿠폰 3가지를 줬는데, 

'현대어린이책미술관 / 회전목마 / CAFE-H 무료 음료' 이렇게 3가지였다. 그런데 오늘이 유효기간 마지막 날이었음.

회전목마는 지하 1층 사은 데스크에서 종이티켓으로 교환한 뒤, 5층에 있는 회전목마를 탈 수 있다.

티켓은 회전목마 바로 앞에서도 구매 가능하며, 1매당 2,000원이었던 것 같다.

 

 

지하 2층에 있는 교보문고에 잠깐 들렀다가 5층으로 올라갔다.

5층에 올라가면 이렇게 야외 공간이 있다. 날씨 아주 좋았음.

 

 

그리고 이렇게 회전목마가 있다! 놀이공원 회전목마보다 작긴 하지만 나름 고퀄리티의 말들이다.

그리고 한쪽에서는 키가 큰 삐에로(?) 아저씨가 풍선으로 강아지 같은거를 만들어주시고 계셨다. (10층에도 있음)

 

 

그리고 10층으로 올라갔다. 이렇게 포토존이 준비되어 있다.

 

 

현대백화점 어플에서 받은 쿠폰으로 복숭아 아이스티로 교환해서 토파즈홀로 들어갔다.

숲처럼 잘 꾸며 놨는데, 주말이라 그런지 사람이 아주 많았다.

 

 

하늘정원으로 나오면 또 다른 삐에로 아저씨가 풍선을 나눠주고 계시고, 한쪽에는 코끼리 모양의 토피어리가, 다른 쪽에는 곰 모양 토피어리가 있다.

아이들을 위한 행사가 많이 준비되어 있는 것 같았고, 어린아이들이 있는 가족들이 가족 단위로 오면 좋을 것 같다.

1층에는 한국조폐공사 '경복궁 기념 메달' 팝업스토어가 있었는데... 너무 비싸 ㅠㅠ 한국의 주화나 당첨되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