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인천] 연경 2호점 차이나타운 동화마을 연경

by 구메구메 2023. 6. 12.
반응형

 

직장 동료가 차를 산 기념으로 함께 인천 차이나타운과 월미도를 다녀왔다.

 

직장 동료가 차이나타운에 갔던 적이 있다며, 연경이 맛있었다길래

나도 때마침 백짜장이 궁금했기 때문에 연경에서 점심을 먹기로했다.

 

우리가 방문한 연경은 연경 2호점으로 '동화마을 연경'이라고 검색하면 나온다.

 

 

연경 근처에 있는 큰 길 건너편에 주차를 하고 걸어오면 바로 연경이 보인다.

오자마자 팬더 모형들이 우리를 반겨 주었다.

 

 

생각보다 건물도 크고 방송에도 몇번 나온것 같았다.

무엇보다 궁금했던 하얀짜장을 파는 곳! 

우리가 도착했을 때는 웨이팅이 많고 그런건 아니었고, 갔을 때 딱 만석이어서 한 팀이 나올때까지 기다리긴 했다.

 

 

가게 입구에 있던 메뉴판을 찍어 보았다.

우리는 하얀짜장면과 삼선짬뽕, 고기샤오룽바오, 새우샤오룽바오를 시켰던 것 같다.

 

 

백짜장을 먼저 먹어봤는데, 소스가 하얀색인데도 짜장맛이 나는게 신기했고 생각보다 맛있게 먹었다.

새우샤오룽바오도 존맛탱~ 큼지막한 새우가 씹혀서 좋았다. 전에 차이나타운에 왔었던 직장동료의 추천메뉴였다. 

고기 샤오룽바오도 맛있었고, 백짜장과 샤오룽바오를 열심히 먹느라 짬뽕맛은 기억이 잘 나지 않는다...^^;; 

만족스러운 식사였고, 또 차이나타운 갈 일 있으면 재방문의사 있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