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혼밥

[양재역-혼밥] 혼자 먹어도 좋은 소노야

by 구메구메 2020. 4. 4.
반응형

 

 

며칠 전 양재역 지하상가에 위치한 소노야에서 저녁을 해결했다.

 

 

혼자 드시는 분들이 많아서 혼자 먹기에 전혀 부담이 없다.

 

 

소노야를 직역하면 '웃음이 있는 집'이라는 뜻으로 "고객이 항상 웃는다"는 의미라고 한다.

 

 

메뉴는 위 사진과 같고, 대체로 7000원 대에서 8000원대 정도의 가격이다.

나는 밥이 먹고 싶어서 규동을 주문했다.

가게에 들어서면 바로 입구에서 주문을 할 수 있고, 주문과 동시에 결제하면 된다.

그리고 주문한 음식이 나오면 불러주신다.

 

 

물은 셀프이고, 음식이 나올 때 단무지나 김치를 주시기는 하지만 더 먹고 싶으면

잎구 옆에 단무지와 김치를 가져다 먹을 수 있는 셀프바가 있다.

 

 

기다리던 규동이 나왔다. 숟가락과 규동, 우동, 김치가 함께 나왔다.

젓가락은 테이블마다 구비되어 있다.

생강초절임(?)도 듬뿍 주셨는데, 나는 생강 못 먹어서 다 덜어내고 먹었다.

간도 세지 않고, 맛있었다.

 

 

" 내 돈 주고, 내가 사먹은 매우 주관적인 후기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