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혼밥

[양재역-혼밥] 간단하게 먹기 좋은 하이면 우동

by 구메구메 2020. 3. 26.
반응형

 

퇴근이 좀 늦어져서 양재역에서 간단하게 저녁을 해결하고 가기로 했다.

목적지는 양재역 지하상가에 위치한 하이면.

 

 

저녁을 먹으러 온 사람들이 꽤 많다.

 

 

4,500원부터 8,500원까지 메뉴가 다양하다. 테이크아웃도 가능하다.

주문은 키오스크로 가능(카드결제)하며, 현금이나 포장 주문시에는 매장 내부에서 결제하면 된다.

키오스크로 결제하고, 혼자 밥을 먹으러 온 사람들이 많기 때문에 혼자 밥을 먹기에도 부담이 없다.

나는 돈가스김치냄비우동과 후리가케밥으로 구성된 세트 5번을 주문했다.

결제하고 나면 영수증이 나오는데 영수증 위에 주문(대기) 번호가 출력되어 나올 것이다.

음식이 나오면 번호를 불러주시는데 자기 번호가 불리면 음식을 가지고 오면 된다.

 

 

단무지와 물은 셀프다. 원하는 만큼 덜어먹으면 된다. 물은 컵 위에 있다.

 

 

밥과 우동이 나왔다. 돈까스김치냄비우동인데 돈까스 어디갔어? 했는데 국물에 잠겨있었다. ㅎㅎ

돈까스가 있어서 그런지 우동면은 좀 적었다.

그리고 돈까스가 국물에 잠겨있기 때문에 돈까스 눅눅한거 싫어하시는 분은 안 드시는걸로...

그래도 간단하게 먹기는 좋았다. 다음에는 옛날우동 도전해봐야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