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일상] 오랜만에 친구랑 강남 나들이

by 구메구메 2022. 11. 29.
반응형

 

회사에서 일하고 있는데, 친구가 갑자기 만나자고 해서 급 성사된 만남!

신논현에서 만나기로 해서 나는 벌써 출발했는데, 친구가 갑자기 일이 생겨서 30분 늦는다 하여 먼저 강남 투어를 했다.

 

 

카카오와 라인프렌즈를 지나가는데 벌써 크리스마스 느낌 만땅~

벌써 올해가 이렇게 지나간다는게 믿기지 않는다. 난 올해 뭘 했지... 뭘 이뤄냈을까...

 

 

그리고 지나가는 길에 오락실에서 인형뽑기도 알차게 함!

왼쪽 아이는 무려 5천원만에 뽑았는데, 오른쪽은 천원만에 뽑았다. ㅋㅋㅋㅋ 다른 색깔 인형 노리고 있었는데 갑자기 쟤가 걸려서 나옴...;; ㅋㅋㅋ 

 

 

그리고 교보문고에 갔더니 MBTI에 스티커를 붙이는게 있었다.

나도 ISFP에 알차게 투표를 해주고 다른 유형들도 봤는데, ENTP 왜 스티커가 위로 솟구쳐 올라가냐구 ㅋㅋㅋㅋㅋㅋ

INTJ는 또 왜 다 줄을 맞추고 색깔도 맞추냐구 ㅋㅋㅋㅋ 다들 특이해...

교보문고 투어까지 알차게 마치고 드디어 칭구랑 만남!

 

 

근데 강남에 사람 너무 많아 ㅠㅠ 가려고 했던데 다 못가고 돌고 돌다가 겨우 이자카야 하나 찾아서 들어갔다.

1차로 이자카야 오또상에서 하이볼이랑 오징어튀김을 먹어주고 2차를 가려고 했는데, 둘다 배가 별로 안고파서 2차는 보드게임을 하러 가기로 했다. 

 

그런데 레드버튼에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홈즈앤루팡으로 갔다. 

강남... 사람 너무 .. 많아...

 

 

배는 많이 안 고프지만~ 음료랑 허니브레드도 시켜주고~ 보드게임도 이것저것 해봤다. ㅎㅎ

화이트홀은 처음 해봤는데 너무 어려웠음 ㅠㅠ, 반디도도 처음 해봤는데, 처음부터 거하게 말아먹고 두번째는 바로 성공했다! 알고 봤더니 우리가 룰 숙지를 잘못했던 거였다....

 

ㅋㅋㅋ 집에 가는데도 사람이 너무 많아서 친구 택시 겨우 잡고, 나는 심야버스 엄청 끼여서 탐..ㅠㅠ

그래서 다음에는 강남말고 다른데서 만나기로 했다. 금요일에 강남은...절레절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