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정보/후기

[후기] "생일 축하해" 카카오 어피치 멜로디 인형

by 구메구메 2021. 2. 18.
반응형

 

 

생일 선물로 카카오 '생일축하해멜로디인형 - 어피치'를 받았다.

 

 

노란 배경에 어피치가 그려진 박스에 담겨 왔다.

건전지로 작동하고, 어피치의 손을 누르면 불빛과 생일축하노래가 나온다고 한다.

건전지는 '단추형(버튼) 건전지 - LR44' 3개가 들어간다고 하는데 테스트용으로 이미 3개가 들어가 있다.

 

 

박스를 열면 '교환/반품 신청서'와 함께 어피치 인형이 잘 들어있다.

 

 

손에는 기타를 들고 머리에는 케이크모양 모자를 쓰고 있다. 

어피치는 발그레한 뒷태가 포인트!

 

 

등 뒤의 벨크로 안에서 건전지 박스를 꺼내어 투명 필름 막대를 뽑아야 정상적으로 불빛과 노래가 나온다.

건전지 교체시 드라이버 필수 ☆

 

 

투명 막대를 잘 제거하였다면 다시 건전지 박스를 등에 넣어주고 어피치의 왼손을 꾹 눌러주면 생일 축하 노래와 함께 모자의 촛불에 불이 깜빡인다. ㅋㅋㅋㅋㅋ 귀여워 

아래 영상도 첨부합니다. 영상은 2배속 ㅋㅋㅋㅋㅋ

 

 

선물 준 동생아, 고마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