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아이패드 드로잉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3일차] 소품 그리기2

by 구메구메 2021. 11. 3.

 

오늘은 패스트캠퍼스 챌린지 3일째이다.

확실히 매일매일 블로그 포스팅을 해야 한다고 생각하니 하루에 강의를 많이 듣는 것은 아니어도 꾸준히 듣게 되는 것 같다.

어제, 오늘 할 일이 너무 많다 보니 환급 챌린지가 아니었으면 이미 이틀을 쉬었을 수도...

그럼 또 할부 값만 나가고 있었겠지...

 

오늘도 어제에 이어서 소품을 그려보았는데, 음료와 치즈, 컵케익, 스탠드, 컵, 촛불을 그려보았다.

 

 

강사님을 차근차근 따라하다보면 나도 어느새 작품을 완성하게 되는 마법!

이틀에 걸쳐서 세 번이나 반복해서 종이질감 배경 레이어를 쌓고, 스케치를 한 다음 스케치 아래에 레이어를 추가하여 색칠하는 것이 조금 익숙해졌달까? 

 

강사님은 어떻게 저렇게 소품 특징을 잘 잡아서 그림을 그렸는지 대단하다.

나도 예전에 몇 번 시도해보았지만 이도저도 아닌 그림이 되었는데...

 

 

강의를 천천히 따라가다 보면 위 사진처럼 나름 그림 같은 그림을 그릴 수 있다.

강의에서는 원본 그림을 불러와서 스포이드로 색상을 추출해서 쓰는데, 나는 내가 직접 색상을 선택해서 색칠해보았다.

특히 오른쪽 사진의 가운데 컵을 그릴 때는 프로크리에이트의 기능 중에 하나인 '대칭'을 활용하여 그린 것이다.

나름 프로크리에이트를 써본 것 같은데. 역시 혼자 이것저것 만져보는 것도 좋지만 잘 배워서 활용하는 것도 좋은 것 같다.

이제 직접 주변에 있는 소품들의 특징을 잡아서 배운 것처럼 그려봐야겠다!

 

 

 

 

본 포스팅은 패스트캠퍼스 환급 챌린지 참여를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패스트캠퍼스 #패캠챌린지 #직장인인강 #직장인자기계발 #패스트캠퍼스후기 #세상의모든감성아이패드드로잉

https://bit.ly/3FVdhDa

 

 

 

반응형